본문 바로가기
연예

걸그룹 배드빌런, ‘HURRICANE’ 뮤직비디오로 K-퍼포먼스 돌풍 예고

by 섬머지아 2024. 7. 11.
반응형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K-퍼포먼스의 새로운 장을 열 준비를 마쳤습니다. 배드빌런은 1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HURRICANE(허리케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이번 뮤직비디오는 배드빌런 특유의 파워풀하고 힙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습니다.

멤버들은 톱과 와이드 팬츠, 두건이나 모자를 활용한 스트릿 패션으로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트레이닝복을 입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도입부부터 강렬한 비트가 귀를 사로잡고,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래핑과 일곱 멤버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가 조화를 이루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뮤직비디오의 말미에는 허리케인을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K팝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배드빌런은 이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서 데뷔 한 달 만에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HURRICANE'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드빌런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도전에 나섰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배드빌런이 소속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 신비, 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자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