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파일럿', 개봉 첫날 37만 관객 동원하며 흥행 신기록 달성

by 섬머지아 2024. 8. 1.
반응형

영화 '파일럿'이 개봉 첫날부터 압도적인 관객 수를 기록하며 극장가의 새로운 흥행 강자로 떠올랐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지난 31일 개봉 첫날 37만3546명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42만5079명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박스오피스 1위에 해당하는 성적으로, 2위 '슈퍼배드 4'의 9만5454명, 3위 '데드풀과 울버린'의 9만4528명과 비교하면 독보적인 흥행을 입증한 것입니다.

'파일럿'은 개봉 전부터 40%를 넘는 예매율과 사전 콘텐츠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으로 기대작으로 떠올랐습니다.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은 첫날 흥행 대박으로 이어졌습니다. 영화는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가 엄청난 변신 후 재취업에 성공하면서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립니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코미디 장르와 만난 것은 물론, 여장이라는 파격적인 변신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조정석의 뛰어난 연기뿐만 아니라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 배우들의 열연도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 위로를 주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여장 취업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을 직설적으로 다루며, 관객들에게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일럿'은 현대 사회에서 꼭 필요한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여름 시즌 내내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