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대한민국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곽준빈(곽튜브), SM C&C와 전속계약 체결

by 섬머지아 2024. 7. 15.
반응형

15일, SM C&C는 곽준빈 님이 전문 매니지먼트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곽준빈 님은 ‘곽튜브’라는 유튜브 채널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18년 아제르바이잔에 관한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문화를 체험하는 신선하고 독보적인 콘텐츠로 빠르게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곽준빈. SM C&C 제공

 

곽준빈 님은 채널 개설 3년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였고, 현재는 203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갤럽이 조사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튜버’ 설문조사에서 2위에 오르는 등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곽준빈 님의 콘텐츠는 관광지의 화려한 볼거리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그 너머에 있는 사람들의 모습과 문화를 남다른 친화력으로 담아내며, 무해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력은 ‘준며든다’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냈습니다.

 

최근에는 방송 쪽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MBN ‘전현무계획’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ENA와 EBS가 공동 제작한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에서는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첫 프로그램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곽튜브는 앞서 채널에 “제가 2년간 함께했던 샌드박스와 6월 16일 자로 계약이 만료된다”고 공지한 바 있습니다. 곽튜브는 지난 2022년 7월 6일 샌드박스와 전속 계약을 맺었었습니다.

 

한편, SM C&C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윤태영, 장영란, 이진호, 김준현, 황제성, 배성재, 박선영, 김민아, 장예원, 김수로, 윤제문, 유승목, 이학주, 이현진, 윤나무, 김준형, 정지수, 황지아 등 다수의 예능인과 연기자들이 소속되어 있어 앞으로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됩니다.

 

곽준빈 님의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SM C&C와 함께할 새로운 여정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